(재)울산문화재단은 목표 달성을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여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시민과 예술인을 대하는 자세
- 방문하시는 시민과 예술인을 맞이할 때는 하던 일을 멈추고 일어서서 눈을 보고 웃으며 “반갑습니다. 저는 ○○○업무담당 ○○○입니다”라고 먼저 인사드리고 고객의 말씀을 끝까지 경청하겠으며, 중요한 사항은 반복, 확인하여 고객의 업무를 신속·정확·친절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전화가 올 경우, 신속하게 전화를 받고 소속과 성명을 밝힌 후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각 부서와 업무별 담당 직원의 연락처를 누리집에 공개하겠습니다.
- 재단 누리집 민원접수 및 부패·공익신고는 신속·정확하게 답변 및 대응하겠습니다.
시민과 예술인의 알 권리에 대한 자세
- 투명한 행정을 추진하겠습니다.
- 시민과 예술인의 개인정보가 침해되지 않는 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
- 부정한 청탁 및 금품과 향응을 요구하지도 받지도 않겠습니다.
불편에 대한 자세
- 불편을 초래하였을 때 정중히 사과하고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서비스 평가 및 관리
- 매년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재단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의견 제시 방법 및 요청사항
- (재)울산문화재단 누리집 민원접수에 의견 주시면 적극 수렴 및 시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