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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법인 울산문화재단 시민·예술인 서비스 헌장

(재)울산문화재단 임직원은 시민과 예술인께 친절하고 공정하며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받는 임직원이 될 것임을 다짐하며, 문화예술 전문 지방공공기관으로서 다음 8가지 약속을 이행하겠습니다.

1. 시민과 예술인은 우리 재단의 고객이며, 고객 만족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명심하겠습니다.
2. 재단 임직원은 시민과 예술인을 대할 때 항상 친절하고 예의 바른 자세로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시민께서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경험하고, 예술인께는 안정적 예술생태계를 만들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시민과 예술인의 민원은 친절하고 공정하며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고, 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공명정대하게 진행하겠습니다.
5. 시민과 예술인과 항상 소통하고 약속을 지키는 재단이 되겠습니다.
6. 시민과 예술인의 의견에 늘 귀 기울이고, 의견을 겸허히 수용하는 재단이 되겠습니다.
7. 불친절하거나 잘못된 민원처리로 불편을 초래하였을 때 정중히 사과하고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8. 부정청탁과 금품수수를 근절하여 청렴·공정한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재)울산문화재단 임직원 약속드림

(재)울산문화재단은 목표 달성을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여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시민과 예술인을 대하는 자세

  • 방문하시는 시민과 예술인을 맞이할 때는 하던 일을 멈추고 일어서서 눈을 보고 웃으며 “반갑습니다. 저는 ○○○업무담당 ○○○입니다”라고 먼저 인사드리고 고객의 말씀을 끝까지 경청하겠으며, 중요한 사항은 반복, 확인하여 고객의 업무를 신속·정확·친절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전화가 올 경우, 신속하게 전화를 받고 소속과 성명을 밝힌 후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각 부서와 업무별 담당 직원의 연락처를 누리집에 공개하겠습니다.
  • 재단 누리집 민원접수 및 부패·공익신고는 신속·정확하게 답변 및 대응하겠습니다.

시민과 예술인의 알 권리에 대한 자세

  • 투명한 행정을 추진하겠습니다.
  • 시민과 예술인의 개인정보가 침해되지 않는 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

  • 부정한 청탁 및 금품과 향응을 요구하지도 받지도 않겠습니다.

불편에 대한 자세

  • 불편을 초래하였을 때 정중히 사과하고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서비스 평가 및 관리

  • 매년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재단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의견 제시 방법 및 요청사항

  • (재)울산문화재단 누리집 민원접수에 의견 주시면 적극 수렴 및 시정하겠습니다.